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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 뷰티

[정보] 배럴 Barrel '배럴데이' 진행! 50%~80%할인 이벤트!

by 쉐어메이트 2018. 10. 17.

 

배럴 'Barrel' 배럴데이 시작! 50%-80% 할인데이 시작!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솔깃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배럴 'BARREL'이 초특가 할인데이를 진행합니다. 탑텐이 최근 '텐텐데이'를 오픈하면서 공식 사이트까지 마비되는 초유의 사태를 만들었는데요. 이번 '배럴데이'로 인해서 어떤 결과가 만들어질지 궁금하긴 합니다.

 

배럴(BARREL)은 스포츠 의류 브랜드 중에서도 '워터스포츠에 집중된 브랜드'입니다. 각종 네오프랜 스타일의 제품이나 래쉬가드와 같은 기능성 의류를 판매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로 보시면 좋습니다. 기능성 의류를 집중적으로 만드는 브랜드들의 퀄리티는 무한신뢰를 갖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등이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무한신뢰를 주듯이, 배럴 또한 워터스포츠 분야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배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배럴데이' 50% - 80%까지 프로모션 진행

2018년 10월 17일 배럴은 제5회 ‘배럴 데이’를 시작하여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배럴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배럴 데이’는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올해로 5년째 개최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브랜드의 패밀리 세일도 마찬가지겠지만, 배럴 또한 매년 사이트가 마비되는 사태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조기 품절 현상까지 벌어지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배럴 데이’는 워터 스포츠, 피트니스, 실내 수영복, 코스메틱스 등 전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솔깃한 득템기회를 제공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추운 겨울을 대비할 수 있는 배럴 다운 시리즈는 얼리버드 30% 할인 이벤트와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등 아울렛 세일도 함께 진행하니 관심을 가져 볼 만 하겠습니다. 아울렛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서울 두타(DOOTA MALL)몰(심야 운영 매장)과 엔터식스 왕십리점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제5회 ‘배럴 데이’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진행하며, 17일부터 19일까지는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배럴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문제는 '홈페이지 접속 문제'

항상 솔깃한 프로모션 정보가 들리더라도, 공식 홈페이지 혹은 쇼핑몰에 접속이 불가능하여 조기품절되거나, 정상적으로 구매를 하기 어렵다는 점이 지적되고 있습니다. 이번 '배럴데이' 또한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는 점이 굉장히 불편한 부분입니다. 담당자들이나 관계자들은 방문자들이 몰리지 않는 시간대를 이용해달라고 하지만, 그 시간을 지나고나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남아있지 않다는 점이 구매자들에게 애로사항을 제공하는 셈입니다.

 

씨리얼 필자의 경우에도 직접 구매를 해보기 위해서 사이트 접속을 수차례 시도했지만, 정작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을 해야한다는 메시지를 보여주며, 정작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결제창으로 넘어가는 도중 에러가 자주 발생한다는 점이 문제점으로 보입니다. 이월상품의 경우 최대 80%까지 할인을 하기 때문에, 꿀템들이 눈에 보이긴 하지만 17일 오후 2시경을 지나는 이 시점에서 대부분의 메리트 있는 상품들은 품절이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할인행사로 주가상승까지 얻은 배럴(BARREL)

이번 할인행사로 많은 유입자가 생기고, 브랜드 인지도가 알려지는 점을 감안해서인지 주식상장되어있는 배럴(BARREL)의 주가가 상승했다는 뉴스보도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탑텐의 '텐텐데이'로 인해서인지 많은 의류 브랜드들이 비슷한 프로모션 행사를 벤치마킹하여 진행하는 것을 보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브랜드들이 이와 같은 행보를 가져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신상품부터 이월상품까지 다양한 할인률을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은 브랜드 이미지 확산에 큰 도움을 주는 마케팅 전략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결국엔 한번은 입어봐야 그 브랜드가 좋은지 나쁜지 알 수 있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