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나이키 플래시 세일 (4월13일 ~ 18일까지)

6일간 이어지는 나이키 세일 기간동안 모두 득템하세요





안녕하세요. 씨리얼 입니다. 오늘은 특정 기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나이키 플래시 세일에 대해서 간략히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4월 13일부터 18일까지 약 6일간 나이키 공홈에서 플래시 세일을 진행합니다. 대략적으로 할인율은 30% ~ 50% 가량되어 보입니다. 물론 그 이하도, 그 이상도 할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모든 상품의 할인율을 체크하진 못했습니다..) 


혹시 평소에 나이키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득템 찬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도 나이키를 굉장히 선호하는 입장에서 지금 당장 농구화 하나 지를 생각으로 포스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나이키 플래시 세일>에 대해서 시작해볼까요?









자! 위에 보이시는 대로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FLASH SALE' 빨간글씨의 메뉴가 떡하니 보이실겁니다. 해당 메뉴에 들어가면 'Men' & 'Women'으로 성별에 따라 어떤 할인 상품들이 있는지 쭈욱 나열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상품이 과연 이번 나이키 플래시 세일에 나올지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이거 실화?!?

보이십니까? 제가 지금 스크린샷해서 공유하는 사진에 보시면 가운데 '나이키 에어맥스 98'이 50%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대박!!! 컬러도 괜찮은데 50% 세일이라니,,, 나이키 플래시 세일 미친거 아닐까요?? 바로 장바구니로 고고!!!





제가 지금 이 포스팅을 적고 있는 상황에 실시간으로 보여드리는 부분입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남아있네요. 이 컬러 마음에 드는데.... ㅎㅎㅎ 어떠세요? 









요즘 남녀를 불문하고 스우시 열풍아닙니까. 스우시 팬츠는 하나 가지고 싶은데, 저거도 괜찮아 보이네요. 저것도 50% 세일중 우선 이것도 장바구니로 고고!!


대문짝만하게 우스시 마크가 있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로고가 큰 걸 선호하지 않아서 저렇게 깔끔한게 좋은것 같아요. 어쨌든 50% 세일하는데 7만원대에 나이키 팬츠는 괜찮죠! 내구성도 좋아서 몇년을 입을텐데 말이죠! (카드값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네...)







사이즈가 관건!!

분명 이번 플래시 세일에서 사이즈를 득텍하는 것이 관건이겠어요. 신발은 사이즈가 넉넉한 편인데 의류쪽은 사이즈가 많이 없는 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슈팅후디로 골스 하나 사고 싶었는데 땋! 떳네요. 제가 174센티 정도 되니 100 사이즈 정도 사면 될 듯 한데, 다행히도 아래 사진 좌측에 있는 골스 나이키 써마 플렉스 쇼타임 풀집 후디 100사이즈는 겟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것도 장바구니로 고고!!)








지금 이 글 보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빨리 나이키 공홈(www.nike.com)에 들어가셔서 본인에게 맞는 아이템을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볼 땐 S 사이즈를 입거나 여성분들이 남자사이즈를 사서 박시하게 입으실 분들이 계시다면 꽤나 괜찮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 장바구니에 담아둔 아이템을 빨리 결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달 쇼핑은 이걸로 마무리 해야겠네요! 이번 <나이키 플래시 세일>에서 꼭 득템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